코드에프, LG CNS와 마이데이터 기반 서비스 개발

컴퓨팅입력 :2022/05/04 13:40    수정: 2022/05/04 13:40

코드에프(대표 서성권, 여용주)가 LG CNS (대표 김영섭)와 마이데이터 기반 맞춤형 서비스 공동개발 협약 체결을 맺었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유한 마이데이터 기반 기술과 사업역량, 노하우 등을 융합하여 맞춤형 서비스 공동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코드에프는 자체 보유 헬스케어 API와 SaaS 형태의 병원비 지출내역 분석 기반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LG CNS의 마이데이터와 결합하여 제공한다.

LG CNS 현신균 D&A 사업부장(왼쪽)과 여용주 코드에프 대표이사(이미지=코드에프)

공동개발 예정인 서비스는 개인 고객의 마이데이터 가입 활성화와 활용도 제고를 위해 LG CNS 마이데이터 서비스 ‘하루조각’과 금융권 채널 플랫폼 등에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번 마이데이터 기반 맞춤형 서비스 공동개발 협약에는 코드에프 외에도 바이터그룹, 폴리오컴퍼니, 티웨이브, 위밋플레이스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 전문기업이 함께 참여했다.

여용주 코드에프 대표이사는 “LG CNS와 협약을 통해 통합 자산조회 서비스, 다양한 생활 및 금융서비스 등 마이데이터 서비스 생태계를 구축하게 될 것이다"며 “양사의 고객 수 증가 및 서비스 활성화를 통한 공동의 수익성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