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제조 기업 스마트카라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공효진을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 '세상 편한 친환경'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배우 공효진의 진정성 있는 이미지와 친환경 행보가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공효진과 함께 건강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면서 친환경까지 편하게 실천할 수 있다는 스마트카라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계획이다.
스마트카라는 이달부터 TV, SNS, 온라인 등에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스마트카라로 실천하는 세상 편한 친환경'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광고는 '바닐라화이트 편'과 '골드브라운 편' 두 종류로 공개된다. 영상 내용은 음식물 쓰레기를 1/10로 줄여주는 스마트카라를 활용해 일상에서 친환경을 실천하는 모습을 그려낸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배우 공효진 씨의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과 스마트카라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스마트카라만의 편리한 기능성과 친환경적인 면모를 각인시킬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스마트카라,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더 스마트한 새로고침' 프로모션2022.04.19
-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10% 할인 판매2022.03.22
- 스마트카라, '2022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음식물처리기 부문 대상 수상2022.03.10
- 스마트카라, GS리테일-GS SHOP 홈쇼핑서 음식물처리기 할인 판매2022.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