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잼, 가정의 달 프로모션…워커힐·에버랜드 이용권 준다

이번달 31일까지 진행…잼 앱에서 자녀 신규 등록한 이용자 대상

방송/통신입력 :2022/05/04 09:53

SK텔레콤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잼(ZEM) 서비스에서 '우리 아이 꿀잼 선물 A to 잼'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달 중 공개 예정인 새로운 잼 서비스 ▲습관 만들기 ▲약속모드 세분화 ▲앱 사용 리포트 제공 중 가장 기대되는 서비스를 고르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가능 대상은 프로모션 기간 내 잼 앱에서 자녀 신규 등록을 완료한 이용자다. 추첨을 통해 ▲워커힐 호텔 1박 이용권(3명) ▲가족사진 촬영권(10명) ▲에버랜드 이용권 4매(50명) ▲아웃백 식사권(100명) ▲파리바게뜨 이용권(1천명)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사진=SK텔레콤)

새로운 잼은 기존 서비스의 사용모드를 약속모드, 집중모드, 자유모드 등으로 세분화해 제공한다. 약속모드의 경우 자녀와 부모가 어떤 앱을 몇 시간이나 사용할지 미리 상의해서 이용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부모와 아이들이 더욱 활발히 소통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이번 잼 서비스 개편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아이의 스마트폰 과몰입 방지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하며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ESG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