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에이팩스 레전드', 모바일 버전과 신규 업데이트 공개

11일 신규 시즌 구원자 업데이트...18번째 관심지점 리바이어던 시체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2/05/03 09:13

일렉트로닉아츠(EA)는 FPS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의 새로운 시즌 구원자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는 버추얼 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는 11일 업데이트 되는 신규 시즌 구원자에는 스톰 포인트 맵 변경, 신규 레전드 뉴캐슬 참전 소식이 전해졌다. 이와 함께 에이팩스 레전드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 정보도 공개됐다.

신규 시즌 구원자 업데이트를 통해 스톰 포인트 맵에는 18번째 관심지점으로 리바이어던 시체가 추가된다. 또한 신규 PvE 콘텐츠 IMC 무기고도 더해진다.

에이펙스 레전드 이미지.

IMC 무기고는 몰려드는 적을 물리치고 신규 무기나 기존 무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모드다. 입장 인원 수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지며 미니게임을 진행 중에는 외부 콘텐츠와 별개의 독립된 게임처럼 즐길 수 있다.

EA 관계자는 "스톰 포인트는 계속 콘텐츠를 추가할 것을 가정하고 디자인 한 맵이다. 앞으로 많은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스톰 포인트 맵의 새로운 관심지점 리바이어던 시체.

이와 함께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에 대한 소식도 눈길을 끌었다. 기존 PC와 콘솔로 서비스 된 에이펙스 레전드가 플랫폼 확장을 시도하는 셈이다. 단 기존 PC와 콘솔 버전과의 크로스플레이는 지원하지 않는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시점에는 킹스캐년, 세상의끝 등 맵 2종과 10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팀 데스매치 등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만의 콘텐츠도 더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