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쯔는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으로 쿠버네티스용 후지쯔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쿠버네티스용 후지쯔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DB 솔루션으로 개방형 컨테이너 기술을 활용해 특정 클라우드 공급업체에 얽매이지 않고 클라우드 전환을 가능하게 한다. 온프레미스 데이터 센터를 관리하지 않아도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쿠버네티스용 후지쯔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는 특화된 기업용 기능을 적극적으로 도입, 활용해 고성능, HA, 암호화 기능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한국후지쯔, 메타버스 교육 플랫폼 구축한다2022.04.21
- LG CNS-한국후지쯔, 양자 디지털 어닐러 기반 사업 협업2021.12.09
- 한국후지쯔 "휴먼센싱, 슈퍼컴 등 한국 사회 혁신에 기여하겠다"2021.10.14
- LG전자, 4개 사업본부 대수술...고객 지향 솔루션 체제로2024.11.21
인메모리 기능은 하이브리드 트랜잭션 분석 처리(HTAP)를 통해 분석 성능을 가속하고, 분석 쿼리 처리량을 최대 5배까지 높일 수 있다. 데이터베이스 구성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설정하는 스마트 셋업 기능을 제공한다.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이상 감지 시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는 미러링 컨트롤러는 99.99%의 가용성을 보장한다. 데이터 마스킹을 적용해 보안을 강화했다.
한국후지쯔 정승준 신규솔루션 그룹장은 “후지쯔 엔터프라이즈 포스트그레의 특화된 솔루션과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쿠버네티스 기술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이 진정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실현에 빠른 속도로 도달할 수 도록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