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인, 플랫폼 기반 교육 서비스 사업 진출

아이캠퍼스 상반기 중 출시...동아대 글로벌 금융연구소 콘텐츠 개발 협력

컴퓨팅입력 :2022/04/22 14:05

금융·클라우드 컨설팅 업체 인트인(대표 김보)은 플랫폼 기반 교육 서비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인트인은 올해 상반기 중 교육 서비스 '아이캠퍼스(i-CAMPUS)'를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캠퍼스는 학교, 기업, 일반인 등 다양한 교육 수요층이 원하는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다. 온·오프라인으로 콘텐츠와 강의가 제공된다.

인트인이 동아대 글로벌 금융연구소와 산합협력을 체결하고 핀테크 교육 콘텐츠를 공동 개발한다.

인트인은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양질의 교육 콘텐츠 개발을 위해 동아대 글로벌 금융연구소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동아대 글로벌 금융연구소와 인트인은 ▲핀테크 관련 교육 콘텐츠 공동 연구 및 개발 ▲지역과 상관없이 일관된 양질의 교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거점 교육 플랫폼 확충 ▲학생과 기업간 뉴 현장학습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형태로 협력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인트인은 향후 아이캠퍼스에 메타버스도 접목할 예정이다. 인트인은 메타버스 아바타 행동패턴을 활용한 에듀 큐레이팅 서비스에 대한 특허를 출원한 상태다.

또 오는 5월 중 경기도 일산에 인트인 미디어센터 및 아이캠퍼스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메타버스 구현을 위한 가상현실 디자인 및 그래픽 고도화 작업 환경을 갖출 예정이다. 스튜디오에서는 아이캠퍼스의 다양한 디지털 영상 콘텐츠도 개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