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클럽엠스타, 봄 맞이 이벤트 마련

디지털경제입력 :2022/04/19 16:41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화창한 봄, 달콤한 소개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다음 달 12일까지 커플모드 20회 플레이, 베스트 드레서 5회 달성 등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 ‘마법걸기 10캔디’, ‘액세서리 구매권’, ‘벚꽃 이펙트’를 지급하고, 모든 미션 완료 시 추가 보상으로 ‘프리미엄 신데렐라 매직’을 선물하는 ‘너를 위한 달콤한 도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페르소나 작물’에 마법걸기를 진행한 이용자에게 ‘웨딩 클래식카 4종 선택박스’, ‘구미베어 체어 선택박스’ 등을 일정 확률로 제공하는 ‘데이트 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또 같은 기간 동안 스크린샷 게시판에 캐릭터 이미지와 자기소개를 업로드한 모든 이용자에게 ‘이벤트 10캔디’, ‘자켓구매권’을, 새롭게 커플을 맺고 다음 달 12일까지 유지한 이용자에게 ‘연인키스’ 액션과 ‘로맨틱 플라워링’을 선물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PC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