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팝업스토어 운영

디지털경제입력 :2022/04/18 11:02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18일 시그니파이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2022년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 동안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5(PS5)와 필립스 휴 제품의 시연 및 판매가 진행된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방문 인증 이벤트도 마련된다.

SIEK가 시그니파이코리아와 함께 운영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PS5 콘솔,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듀얼센스 충전 거치대, 플레이스테이션 인기 타이틀과 더불어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라이트스트립, 필립스 휴 플레이 라이트 바, 필립스 휴 플레이 HDMI 싱크박스 등 다양한 필립스 휴 스마트 조명을 만나볼 수 있다. 

필립스 휴 엔터테인먼트 제품군은 게임, 영화 등의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조명으로 디스플레이의 영상 및 소리에 맞추어 조명 색상을 자동으로 변화시킨다. 

필립스 휴 플레이 HDMI 싱크박스로 필립스 휴 스마트 조명과 PS5 화면 콘텐츠를 동기화시키면, 게임 화면의 영상과 소리에 맞춰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조명을 경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PS5시연을 통해 필립스 휴 스마트 조명이 게임 화면의 영상과 소리에 맞춰 어떻게 표현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PS5 추첨 판매가 진행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구매 당첨자를 선정하며, 당첨자는 정해진 기간 내에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제품을 수령하면 된다. 

관련기사

추첨 판매는 총 3차에 걸쳐서 진행되며 1차 추첨 판매 응모 링크는 18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플레이스테이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차 및 3차 추첨 판매 일정도 플레이스테이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