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대표 이성진, 전봉규)는 라운드플래닛 (대표 정상훈)에서 개발 중인 MMORPG ‘에곤:인페르나 벨룸’의 트레일러 영상 풀 버전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앞서 공개한 30초 티징 영상의 풀 버전으로 빛과 어둠 양쪽 진영이 어떻게 만나서 복수를 꿈꾸다 지옥 같은 전쟁에서 다시 만났는지 자세한 스토리를 이야기하고 있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 워리어와 어쌔신 두 캐릭터가 다시 만나 싸움을 시작하는 부분은 팽팽한 긴장감을 보여주며, 앞으로 엄청난 전장이 게임 내 콘텐츠로 펼쳐질 것을 암시하고 있다.
상반기 MMORPG 기대작 ‘에곤’은 인페르나 벨룸 (INFERNA BELLUM)이라는 부제에서 보이는 것처럼 지옥과 같은 끝없는 전쟁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16일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 상반기 MMORPG 기대작 ‘에곤’은 론칭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먼저, 사전 등록을 하면 사전 예약자를 위한 한정 티셔츠 아이템과 신규 이용자를 위한 지원 상자를 100% 제공한다.
관련기사
- 아이톡시 신작 '에곤', 사전 등록 개시2022.03.16
- 아이톡시, 이성진 게임사업이사 신임 대표 선임2021.12.24
- 아이톡시 소녀배틀, 새 캐릭터 업데이트2021.12.16
- 아이톡시, 신작 열혈강호:방치형RPG 정식 출시2021.11.30
사전 예약자가 늘어날수록 이용자의 혜택도 더욱 푸짐해진다. 사전 등록 이용자가 20만명, 50만명, 70만명, 100만명을 넘을 때 마다 특별한 선물을 지급한다. 공식 카페에 가입하고 사전 예약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3, 아이패드 PRO 11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선물한다. 또, 공식 카페의 목표 가입자수 달성에 따라서 마리온 뽑기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2022년 상반기 MMORPG 기대작 ‘에곤’은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한 크로스 지원할 예정이며, 컴투스 플랫폼인 '하이브'를 통해 서비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