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여동생 순애씨 최초 공개..."내 뒷바라지하다가"

MBC 예능 ‘호적메이트’ 22일 오후 9시 방송

생활입력 :2022/03/21 18:36    수정: 2022/03/21 18:37

핫온라인이슈팀

방송인 이경규가 여동생 순애씨를 최초 공개한다.

이달 22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10회에서는 여동생과 애틋한 남매애를 드러낸 MC 이경규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경규는 최근 녹화에서 여동생 순애씨의 큰딸 결혼식에 예림이와 함께 참석했다. 앞서 이경규는 여동생이 살고 있는 곳을 정확히 모른다며 "우리는 신비주의"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MBC '호적메이트' © 뉴스1

이경규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여동생이 고향에서 서울로 올라와 내 뒷바라지하다가 결혼했다"면서 "그런 여동생이 이제 장모가 된다니 짠하다"고 말하는 등 다정한 오빠의 모습을 보였다.

관련기사

하지만 막상 결혼식장에 도착한 이경규는 애틋한 인터뷰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였다고. 눈물을 흘리며 뭉클해 하는 이경규의 딸 예림씨와 180도 다른 반응을 보인 것. 과연 여동생 순애씨와 이경규의 호적 케미스트리는 어땠을지. 확 달라진 오빠 이경규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 이날 이경규는 '여동생과 하루에 한 번 연락하기'와 '예림이와 평생 연락 안 하기' 양자택일 질문에 예상치 못한 답변을 해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든 것으로 알려졌다. 과연 이경규의 대답은 무엇이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쏠릴 전망이다.(제공=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