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6기 여성 출연자인 옥순(프로그램 내 가명)의 다이어트 전, 통통했던 과거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옥순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괜찮다는 반응을 보여 더 주목을 받았다.
옥순은 지난 17일 인스타그램에 “과거사진 털렸다고 걱정들 하시는데 제가 직접 SNS에 올린 적도 있으니 걱정 마세요”라며 “기회 되면 이 때 썼던 다이어트 후기글 공유드릴게요”라고 적었다.
공개된 옥순의 과거 사진은 다이어트 전후 비교한 그의 모습이다. 사진을 보면 꾸준한 다이어트로 현재의 건강과 몸매를 만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 [화보] ‘골프 여신’으로 변신한 트와이스2022.03.18
- '노예 걸그룹' 다율 "성추행에 행사 500회 정산 못받아"2022.03.18
-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남주혁, 수능시험날 단체샷 공개2022.03.18
- [화보] 김고은, 강렬한 시크美…한옥서 감각적 분위기2022.03.18
나는 솔로 6기의 큰 인기와 옥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과거 사진 논란으로 번졌으나, 이에 당당히 대처하는 그의 모습에 팬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옥순은 블랭핑크 지수 닮은꼴로 프로그램 내에서도 여러 남성 출연자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또 그는 고려대학교 학사를 졸업하고 한의대 재입학한 것과 더불어, 귀여운 외모와 호탕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빼앗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