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2022년 공채 진행 28일까지 접수

컴퓨팅입력 :2022/03/18 10:36

웹케시그룹이 2022년 대규모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채를 통해 ▲개발 ▲모바일개발 ▲SW개발 ▲스크래핑 개발 ▲네트워크 운영 ▲기술지원 ▲사업 ▲마케팅·홍보 ▲온라인마케팅 ▲상품기획 ▲전략기획 ▲UI/UX디자인 ▲퍼블리싱 ▲IR ▲홍보(PR) ▲행정 등 16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입사 지원은 오는 28일까지 사람인 웹케시 채용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이후 면접, 코딩테스트(개발직무) 등을 거쳐 선발한다.

웹케시그룹 공채(이미지=웹케시)

지원자는 B2B 핀테크 솔루션 개발부터 IT상품 기획 및 설계, 마이데이터 상품 마케팅, 모바일 상품권 기획 등 최근 관심이 뜨거운 산업과 직무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다. 이번 웹케시그룹 채용은 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 간의 인턴 기간을 거친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되며, 직무 및 배치에 따라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비플페이 등의 회사로 소속이 결정된다. 웹케시그룹 인턴의 정규직 전환율은 95% 이상이며, 정규직 초임은 4천만원 선이다.

웹케시그룹은 기업 자금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코스닥에 상장한 웹케시를 비롯해 2021년 코스닥에 상장한 비즈니스 데이터 플랫폼 전문 기업 쿠콘,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플레이, 제로페이 상품권 서비스 앱 비플제로페이를 운영하는 비플페이 등 그룹사로 이루어진 B2B 핀테크 기업이다.

관련기사

웹케시그룹은 임직원들의 경쟁력 향상과 휴식을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임직원 콘도 운영, 주택자금 이자 지원, 기숙사 운영, 상설 아카데미 운영, 자녀 학자금 지원, 경조사 지원, 선택적복지 지원 운영, 탄력근무제/시간선택제 등을 통해 직원들이 최고의 복지를 누릴 수 있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웹케시그룹 채용 관계자는 “이번 공채는 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웹케시그룹 채용으로 4차산업혁명을 이끌어나갈 우수한 인재를 찾고자 한다”며 “B2B 핀테크 분야에서 웹케시그룹과 함께 성장해나갈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