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오늘의집과 '잘 먹고 잘 사는 법' 이벤트 진행

일주일 동안 매일 선착순 쿠폰 제공

인터넷입력 :2022/03/15 14:45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오늘의집 운영사 버킷플레이스와 15~21일 ‘잘 먹고 잘 사는 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1시 배민 앱에 접속하면, 선착순으로 오늘의집 10% 할인코드를 받을 수 있다. 할인코드는 지급일로부터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최대한도는 5천원이다.

오늘의집에서 해당 쿠폰을 사용해 주문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모슈 테이블 전기포트부터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벨로닉스 멀티쿠커 등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가 이용자에게 주어진다. 오늘의집 앱에서도 같은 기간 배민 3천원 할인코드가 공개된다. 사용 가능한 카테고리는 매일 달라지며, 할인코드는 선착순 마감된다.

배민을 한 번도 이용해본 적 없는 고객이라면 첫 주문 2만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에서 받은 배민 할인쿠폰을 사용해 주문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겐 을지로에서 만든 쟁반과 은수저를 비롯해 ▲일주일 수건세트 ▲맥주짠세트 ▲잘나가요세트 등 배민문방구 굿즈를 선물한다.

(사진=배달의민족)

이현규 우아한형제들 마케팅실장은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함께 준비한 이번 이벤트가 많은 분들께 좋은 혜택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