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가 고객 서비스 강화와 지역상생을 위해 경기도 이천에 신규 사무소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천시는 경기 동남부의 중심으로 경기 중서부와 강원, 충청 내륙 지대를 연결하는 교통의 요지로 꼽힌다.
인성정보는 이천에 사무소를 개설함으로써 경기남부와 강원영서, 충청권의 거점을 확보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인성정보 이천 사무소는 사무 공간과 교육장, 회의실로 구성됐다. 또한 시스코 네트워크 장비들을 구축하여 엔지니어들을 위한 업무 공간은 물론 고객 대상 기술교육, 컨퍼런스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지역기반의 고객 상생을 위한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관련기사
- 인성정보, 클라우드사업추진단장에 조기영 부사장 영입2022.02.10
- 인성정보, 페이스북 페이지∙네이버 블로그 공식 오픈2021.12.15
- 인성정보, 우송대·우송정보대에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2021.10.28
- 인성정보, 강남 삼정빌딩으로 본사 이전2021.05.12
주요역할은 고객 서비스 강화다. 인성정보는 이천 사무소를 통해 담당 지역 내 고객들을 24시간 밀착 지원하고 장애를 예방하거나 신속하게 대응하여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원종윤 인성정보 대표이사는 “인성정보가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이천에 사무소를 오픈했다”라며 “인성정보의 주요 거점으로써 해당 지역의 고객 지원 강화는 물론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토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