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겟앰프드 PC방 서비스 맡는다

스마일게이트PC방 가맹점 대상

디지털경제입력 :2022/03/07 13:22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준인터(대표 박준오)와 온라인 액션 게임 ‘겟앰프드 (GetAmped)’의 국내 PC방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겟앰프드 이용자들은 ‘스마일게이트PC방’에 가맹되어 있는 PC방에서 겟앰프드를 즐길 수 있게 되며 스마일게이트PC방만의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액션 게임의 명작 ‘겟앰프드’는 지난 2002년 11월 출시되어 현재까지 꾸준히 서비스되고 있는 게임으로, 누적 가입자 1천600만 명, 최고 동시 접속자 2만 명 등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준인터, 온라인 액션 게임 겟엠프트 PC방 서비스 계약 체결.

특히 이용자들은 60여종의 다양한 캐릭터와 1천여개가 넘는 액세서리 조합, 빠르고 경쾌한 게임 진행, 난투형 액션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PC방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은 ▲68개의 전체 캐릭터 ▲500여개의 액세서리 ▲50여종의 코디 액세서리 ▲30종의 프리미엄 스킨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PC방 전용 엠블럼과 PC방 보물상자 등의 매력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겟앰프드의 스마일게이트PC방 입점을 맞이해 PC방 이벤트를 새롭게 리뉴얼 하고 출석 및 플레이 이벤트와 PC방 포인트샵을 통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은 물론 PC방 전용 액세서리인 '프라이즈 더 데스티니'와 아케이드 스킨 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로스트아크, 테일즈런너 등 인기 게임의 PC방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해온 PC방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겟앰프드' 를 위해 파격적인 PC방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의 권익훈 본부장은 “20년 가까이 많은 이용자분들에게 사랑받으며 액션 게임 장르의 한 획을 그은 겟앰프드를 스마일게이트 PC방을 통해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스마일게이트 PC방을 통해 겟앰프드를 플레이 해주시는 이용자분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으실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