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한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48번째 신규 캐릭터 ‘띠아(Tia)’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띠아’는 커다란 붓을 기본 무기로 삼아 선택한 팔레트 색 조합에 따라 다양한 스킬 효과를 활용하는 근접 캐릭터다.
패시브 스킬 ‘알록달록 컬러믹스’는 적에게 붓을 휘두를 때 두 종류의 색 조합에 따라 다양한 디버프 효과를 적에게 부여하는 ‘다람쥐’ 효과를 발동시키고 쿨다운 옵션 수치에 비례해 공격력을 획득하게 된다.
또한 ▲색마다 다양한 패턴으로 적을 타격하고 현재 색을 입힌 뒤 색상이 변경되는 ‘브러쉬 스트로크’▲ 붓의 색을 일정 순서대로 변경하는 스킬인 ‘팔레트’ ▲지정 방향으로 돌진해 현재 색상을 범위 내 모든 적에게 입히고 색상을 변경하는 ‘색칠놀이’ ▲지정한 위치에 거대한 붓을 나타나게 해 무지개를 그리며, 적에게 스킬 피해를 준 뒤 기절시키는 ‘무지개 드로잉’ 등 다양한 색 조합을 활용해 적을 제압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오딘, 대만 비공개 테스트 실시...상반기 정식 출시2022.03.02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인기 애니 슬레이어즈 협업 캐릭터 추가2022.02.24
- 카카오게임즈 오딘, 새 스킬 및 정예 던전 업데이트2022.02.23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리턴, 시즌5 오픈2022.02.17
시스템 개선 업데이트도 적용됐다. 듀오 및 스쿼드 모드 부활 시스템의 일환으로 ‘아이템 모드별 분리’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한층 빨라진 게임 템포에 맞춰 숙련도와 경험치의 성장 속도의 조정도 함께 이루어졌다. 이밖에 ‘이터널 리턴’ 굿즈 상점에서 게임 내 각종 마스코트 캐릭터로 제작된 인형, 머그컵 등을 오는 31일까지 사전 주문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추가 50% 혜택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