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더욱 강력한 성장을 위한 성물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3일 밝혔다.
‘성물 시스템’은 총 10단계로 구성돼 성물 강화 및 성장 단계에 따라 고유 능력치가 상승하는 시스템이다.
각 성물은 ‘공격력 강화’, ‘체력 강화’ 등 고유한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필요 재료를 모으면 성물 강화에 도전할 수 있다. 해당 단계의 모든 능력치 강화에 성공했을 때 성물의 단계를 높여 더욱 강력한 성장을 위한 도전을 이어갈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 보스 ‘지옥마주 크루칸’을 공개했다. 스페셜 보스 ‘지옥마주 크루칸’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특정 서버의 비천 비곡 4층 속박의 나락에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스페셜 보스가 있는 서버로 원정을 떠나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승리하면 압도적 규모의 보상이 주어진다.
신규 정령 2종도 함께 선보인다. 술법 공격 방어에 특화된 전설 등급 정령 ‘미요냥 루루’와 물리 공격에 대한 방어력을 높여주는 영웅 등급 정령 ‘신록의 감시자 가르가’가 새롭게 등장한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 글로벌 투자부문 신설...허석준 부사장 영입2022.03.02
- 위메이드, 조이시티 ‘크립토볼Z’ 위믹스 플랫폼 온보딩2022.03.02
- 위메이드 '미르4 글로벌', NFT 캐릭터 스테이킹 미라지 공개2022.02.28
- 위메이드 신작 ROS, 흥행 조짐...실더리움 토큰 거래가 급등2022.02.27
신규 정령 등장을 기념해 2주간 정령 특별소환 탭이 열린다. 정령 특별소환 탭에서 영웅 정령 획득 시 100% 확률로 신규 정령 신록의 감시자 가르가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토벌 콘텐츠에 개인별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토벌 랭킹’ 시스템도 추가한다. 일별 순위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더욱 치열하면서도 흥미진진한 경쟁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