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창립 3주년을 맞아, 2~8일 일주일 간 ‘쇼핑의 신세계-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숫자 ‘3’을 활용해 세 가지 주요 혜택 중심으로 행사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구매 혜택이다. 행사 기간 SSG페이로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결제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팩 4종을 매일 1회 발급한다. 쓱배송, 새벽배송 상품 15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에겐 SSG머니 5천원을 증정한다. 최대 7% 카드 청구할인 행사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상품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오후 6시 하루 3번 ‘타임딜’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2일 오전 10시 ‘갤럭시워치4 클래식 46mm’를 30만5천원에, 3일 오후 2시 ‘요기요 5만원권’을 4만7천원에, 4일 오전 10시 ‘삼성 비스포크 전자레인지(MS23T5018AW) 23L’를 11만9천원에 판매한다.
통합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끝으로 진행한다. ‘프라다 버킷백’, ‘디올 카드지갑’, ‘나이키X오프화이트 덩크 로우 스니커즈’, ‘셀린느 크로스백’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SSG닷컴은 창립 기념 최대 86% 특가 할인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마리끌레르’, ‘커스텀멜로우’ 등 패션부터 ‘키스미’, ‘러쉬’ 등 뷰티, ‘삼성’, ‘필립스’ 등 가전, ‘템퍼’, ‘비엘라’ 등 리빙, ‘넬로’, ‘하림펫푸드’ 반려 등 다양한 카테고리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
장보기 알뜰 상품도 준비했다. 일별로 행사 과일을 선정해 최대 40%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 2일 ‘제주 그린키위’를 30% 할인한 7천560원에, 3일 ‘칠레산 체리’를 30% 할인한 1만2천460원에 판매한다. ‘육포’, ‘멸치’ 등 최대 50% 할인, ‘냉동새우’ 최대 40% 할인, ‘철원오대미’ 최대 35% 할인, 견과류 1+1 판매 등 대표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지난달 20일까지 진행한 디자인 공모전 ‘쓱케치북’에 출품된 1천여개 작품 중 50개를 선정해 고객 투표 이벤트를 열고 참여 고객에게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SSG머니를 증정한다. SSG닷컴 창립 3주년 행사 내용을 친구에게 공유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다이슨 청소기, 삼성 갤럭시 워치, 치킨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일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별 혜택과 특가 상품을 정리한 ‘30대 브랜드쇼’와 ‘까사미아’, ‘시코르’, ‘신세계라이브쇼핑’, ‘에스아이빌리지’ 등 신세계그룹 관계사 행사를 모은 ‘SSG 패밀리 페스티벌’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SSG닷컴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이어간다. 편성 횟수를 일 3회로 확대하고 ‘뷰티’, ‘여행’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단독 상품과 혜택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2일 오후 8시 진행하는 ‘나스’ 라이브 방송에선 단독 기획 상품인 ‘나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4일 오후 8시부터 진행 예정인 ‘에어서울 민트패스’ 방송에선 지난해 이어 올해도 주중 국내선 정기 항공권 단독 판매에 나선다.
관련기사
- 온라인 명품 구매 증가에 가품 판별력 한계 지적도↑2022.02.23
- SSG닷컴, 봄·여름 패션 위크 진행2022.02.21
- SSG닷컴, '디지털 에코시스템·기업문화 혁신' 통해 성장 꾀한다2022.02.17
- SSG닷컴, 디지털 가전 행사...‘갤럭시S22’ 13% 할인2022.02.14
에어서울 편도 6회 탑승 가능한 항공권을 9만9천원에 선착순 판매하며, 국내선 자유이용권도 구매 가능할 수 있다.
SSG닷컴 김진설 마케팅담당은 “창립 이래 쓱닷컴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오직 ‘고객’이었다”며 “고객의 선호도와 구매 트렌드를 반영한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