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3만 명에게 숙소 30% 할인

‘네고왕’ 특별 이벤트 진행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2/25 08:48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네고왕'으로 역대급 혜택을 선물한다.

여기어때는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 '네고왕'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1대 네고왕 황광희의 화력과 거침없는 혜택에 힘입어 조회수는 공개 12시간 만에 100만회를 돌파했다.

네고왕 특별 이벤트를 통해 여기어때는 총 3만 명에게 숙소 예약 3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최대 할인 금액을 제한하지 않아, 100만원 결제 시 30만원을 할인받는 셈이다. 매일 6천 명에게 혜택이 돌아가며, 행사 첫날은 7분 만에 모든 쿠폰이 발급됐다. 여기에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 '블랙'의 50만원 할인권 뽑기 행사도 연다. 이벤트 기간 내내 매일 20명에게 행운이 쏟아진다.

여기어때 네고왕

최근 오픈한 공간대여 이용권은 한 달간 50% 할인하고, 공간 운영자의 참여 혜택을 독려하기 위해 수수료 무료 정책도 결정했다.

관련기사

네고왕 혜택에 더해 여기어때가 준비한 특별 선물도 이어진다. 호텔 한 달 살기 경품을 내건 '럭키백'의 수량은 1만 개로 확대하고, 특급호텔 공동구매, 결제 수단별 최대 10% 추가 할인도 쏜다.

여기어때 강희경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소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네고왕을 통해 앱 이용자가 만족할 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별한 소비자 혜택이자, 다소 위축된 여행과 여가 산업을 활성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