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2’에 ‘월드 거래소’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월드 거래소는 같은 월드에 속한 12개 서버 간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그동안 서버 내 찾기 어려웠던 아이템을 보다 쉽게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다. 영웅 등급 이상의 ▲장비 ▲무공서 ▲언령석 등을 거래할 수 있다.
엔씨(NC)는 월드 보스 이벤트 ‘붉은 약탈자 귀혼: 반지 전쟁 시즌 2’를 진행한다. 캐릭터 서버 이전을 통해 서버를 넘나들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월드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등급 반지인 ‘붉은 맹주의 심장’을 받는다. 월드 보스는 각 월드의 지정된 1개 서버에 등장하며, 60레벨 이상 캐릭터가 출입 가능한 해룡산맥 ‘비탄의 투기장’에 출현한다. 이벤트는 오는 26일과 다음 달 5일 오후 8시부터 열린다.
서버 이전은 오늘부터 다음 달 8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 이번 서버 이전은 2개의 월드가 하나의 그룹이 되어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100 플레이 포인트로 서버 이전권을 주 1회(총 2회) 교환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첫 월드 이전 3월 1일까지2022.02.23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 업데이트2022.02.23
- 엔씨소프트 피버, 새 음원 '새벽을 믿지 말자' 3월 2일 공개2022.02.23
- 엔씨소프트 리니지W,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2022.02.23
이용자는 ‘붉은 약탈자: 귀혼의 그림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서버별로 안전지역 ‘그림자 투기장’에 출현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웅 등급 반지인 ‘수호자의 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55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6일과 다음 달 5일 오후 7시부터 시작한다.
엔씨(NC)는 ‘야루의 깜짝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깜짝 상자’를 정해진 일정에 따라 푸쉬 우편으로 받는다. 최고 등급 깜짝 상자인 ‘영롱한 깜짝 상자’를 열면 ▲‘영수의 정기’ ▲’영웅 의상 주머니’ ▲영웅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영롱한 장비함’ 등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