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적자원관리(ERP) 시스템 전문업체 영림원소프트랩은 한국삼공에 ERP 'K-시스템 에이스'를 공급한다고 16일 밝혔다.
영림원의 K-시스템 에이스는 산업별 표준 프로세스를 담은 맞춤형 ERP이다. 영림원이 여러 산업 영역에서 진행했던 프로젝트 경험을 토대로 개발했다.
영림원 측은 한국삼공이 1년 이상 여러 성공사례를 비교한 결과 K-시스템에이스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한국삼공은 향후 14개월에 걸쳐 시스템 구축을 완료할 예정이다. 또, 베트남 공장에도 ERP 시스템 도입을 고려하고 있다.
관련기사
- 영림원소프트랩, 무역의날 유공포상 'KOTRA 사장 표창' 수상2022.02.09
- 영림원소프트랩, 공익법인에 ERP 지원한다2022.01.11
- 영림원소프트랩, 나노계측기기 기업 파크시스템스에 ERP 공급2021.12.10
- 영림원소프트랩, ISO 정보보안 경영시스템 인증 취득2021.12.03
이번 계약으로 영림원은 농업에 특화된 ERP 도입 사례를 추가로 확보하게 됐다. 앞서 국내 상위 10위권 농업용 약제전문기업 동방아그로와 농협케미컬도 영림원 ERP를 채택했다.
양대진 시스웨어 대표는 “그동안 시스웨어는 농업용 약제전문기업에 ERP를 구축하면서 관련 산업의 프로세스 혁신 및 컨설팅 역량 축적을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농업용 약제부문에서 지속적인 시장 확대가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는 기대감을 전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