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여성복 브랜드 미쏘(MIXXO)의 봄 컬렉션 메인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미쏘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그재그 브랜드관이 16일 정오에 공개하는 미쏘 봄 컬렉션 메인 상품은 '트위드 셋업'과 '쏘미쏘 재킷'이다. 두 상품 모두 공식 출시 전 지그재그와 미쏘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프리오픈을 진행한다. 프리오픈 상품을 포함한 미쏘의 봄 신상 약 30종을 16일 정오부터 하루 동안 15% 할인 판매하며, 17일부터 23일까지는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다양한 금사로 엮어 봄 분위기를 표현한 '트위드 셋업'은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젊은 층을 겨냥했다. 미쏘의 대표 상품인 '쏘미쏘 재킷'은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핏, 소재, 색상을 리뉴얼 해 출시했다. 전년 보다 짧아진 기장 등이 특징이다.
프리오픈 신상품 외에도 미쏘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시즌오프 베스트 아이템 300종을 기획전 기간 동안 최대 6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지난해 거래액 1조원 돌파2022.01.03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브랜드관 전 상품 할인2021.12.13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2021 직잭 어워즈' 개최2021.12.09
-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겨울 인기 상품 최대 75% 할인2021.12.07
지그재그는 미쏘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25% 할인쿠폰팩을 모든 고객에게 지급하며, 미쏘 브랜드를 즐겨찾기 한 후 사용 가능한 5종 쿠폰팩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미쏘의 선 오픈 컬렉션을 지그재그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봄 시즌에 제격인 미쏘의 신상품과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