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모럴센스’, 넷플릭스 영화로 오늘 공개

오후 5시 190여 개국 동시 공개...서현·이준영 주연

인터넷입력 :2022/02/11 12:14    수정: 2022/02/11 14:23

네이버웹툰 '모럴센스'가 넷플릭스 영화로 11일 오후 5시 19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된다.

웹툰 모럴센스(겨울)는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주인공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직장 동료 '지우' 사이에 벌어지는 발칙한 상상의 유쾌한 로맨스를 그렸다. 민감할 수 있는 소재를 성격도 취향도 전혀 다른 남녀 간의 로맨스와 함께 신선하게 풀어내며 연재 당시 화제가 됐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 특유의 남녀 간 풋풋한 설렘은 물론 다양한 성적 취향을 지닌 인물들을 통해 소수자들의 고충과 생활을 섬세하고 편견 없이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겨울 작가 특유의 산뜻한 연출과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매력이 잘 드러나는 한편 답답한 상황을 빠르게 돌파하는 속도감도 웹툰 모럴센스의 강점으로 꼽힌다. 현재 네이버웹툰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한국어를 비롯해 일본어, 태국어, 대만어 등으로 인기리 연재 중이며, 넷플릭스 영화 공개에 맞추어 2월 중 영어와 프랑스어로도 연재가 확대될 예정이다.

모럴센스

네이버웹툰 원작의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는 11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영화 ‘6년째 연애중’과 ‘좋아해줘’를 통해 리얼리티와 설렘이 공존하는 '연애의 모든 것'을 보여준 박현진 감독이 연출·각본을, 서현과 이준영이 주연을 맡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