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새해 브랜드 모델에 윤종신·윤미래 선정

TVC 영상 공개...28일까지 신규 가입자·전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

인터넷입력 :2022/02/10 10:28

음악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 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가수 윤종신, 윤미래를 2022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고, 두 아티스트와 함께한 새해 첫 TV 광고(TVC) 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수 윤종신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뮤직카우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래퍼 윤미래는 올해 새롭게 발탁됐다. 뮤직카우는 "알앤비, 힙합, 드라마 OST 등 다방면에서 활약한 독보적인 뮤지션이자 K팝을 알리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해온 윤미래가 건강한 문화 생태계 조성에 힘쓰는 뮤직카우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두 아티스트가 참여한 이번 TVC 캠페인 영상은 ‘문화와 투자의 건강한 만남! 음악, 투자의 아이콘이 되다!’라는 컨셉으로 구성됐다. 

뮤직카우, 윤종신·윤미래와 함께한 새해 첫 TVC 온에어 및 이벤트 진행

또한 이번 TVC 런칭을 기념해 뮤직카우는 오는 28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과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투자, 혜택의 아이콘이 되다!’ 이벤트는 첫충전·거래를 하는 고객과 마켓에서 구매 주문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첫충전·첫거래, 혜택이 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가입 당일 기준으로 1만원 이상 캐쉬 충전 시 3천 캐쉬를, 10만원 이상 거래 시 1만 캐쉬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구매 주문 이벤트는 기간 내 마켓에서 100주 이상을 구매 주문 후 체결이 성사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2천 명에게 2만 캐쉬를 지급한다. 또한 회사는 구매 주문 이벤트 조건 충족자 전원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100만 캐쉬를 깜짝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뮤직카우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뮤직카우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는 출석 체크를 통해, ‘문화와 투자의 건강한 만남. 음악, 투자의 아이콘이 되다’라는 문장 속 각각의 단어를 하나씩 매일 모아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0회 이상 출석 시 1천 캐쉬를, 20회 출석으로 문장 전체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2천 캐쉬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뮤직카우는 이벤트 문장을 완성한 회원 중 10명을 추첨해 윤종신과 윤미래 친필 사인이 담긴 뮤직카우 다이어리를 증정할 계획이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대한민국 가요계의 산증인이자, 계속해서 대중에게 음악이 주는 즐거움과 위로를 선사하고 있는 윤종신, 윤미래 두 아티스트와 함께 뮤직카우를 알리고 건강한 음악 생태계 조성을 위해 더욱 힘써 나가겠다”며,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음악 저작권 투자에 관심을 갖고, 다양하게 준비한 이벤트 참여로 풍성한 혜택도 받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