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스타벅스 시즌 상품을 온라인 단독 판매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초콜릿부터 명품, 잡화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연달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SSG닷컴은 프리미엄 브랜드의 초콜릿 상품 구색을 강화하고 3일부터 온라인 판매에 본격 돌입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160년 전통의 벨기에 프리미엄 브랜드 ‘노이하우스’의 히스토리 콜렉션을 이날 오전 9시부터 15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길리안’, ‘벨지안’, ‘고디바’ 등 수입 브랜드 초콜릿을 2개 이상 구매하면 20%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같은 날부터 진행되며, 일부 품목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오는 14일까지 인기 제과 브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몰과 새벽배송몰에서 판매하는 롯데제과, 네슬레, 매일유업, 한국마즈 등 9개 회사의 상품은 브랜드별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을 즉시 할인 또는 SSG머니로 적립해준다.
트레이더스몰에서 판매하는 롯데제과 상품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브랜드의 행사 상품을 2만 5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SG닷컴은 4일 오전 7시부터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시즌 상품 ‘러브어스(Love us, earth) 초콜릿포켓백’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동시 출시하고, 6천 개 한정 수량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이 상품은 지구(earth)와 우리(us)를 사랑한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은 상품명과 같이, ‘식물 기반 초콜릿’과 재생 원사로 만든 ‘업사이클링 미니 크로스백’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소비를 통해 신념이나 가치관을 표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과 ‘가치 소비’ 트렌드를 고려했다. 가격은 2만 3천 9백원이다.
시즌 상품 온라인 단독 판매를 기념해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SSG닷컴에서 스타벅스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SG머니 5천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타벅스 홀케이크도 온라인 단독 판매한다. 몽글몽글한 사워크림과 크림치즈를 듬뿍 올린 ‘클라우드 치즈 케이크’와 진한 초코 롤 케이크에 달콤한 마스카포네 크림을 넉넉히 채운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명품, 잡화 등을 한데 모은 'Gift For Love Week' 행사도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연다.
이 기간 동안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명품, 잡화, 쥬얼리 등의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쿠폰 3종 세트’를 발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최대 할인 금액은 7만원이다.
관련기사
- SSG닷컴, ‘언더마이카’ 2차 드롭 판매2022.01.26
- SSG닷컴 "명품 구매자 4명 중 1명 ‘SSG 개런티’ 적용 상품 선택"2022.01.24
- SSG닷컴, 젝시오 골프클럽 신상품 ‘쓱라이브’서 판매2022.01.12
- SSG닷컴-엘카코리아, 뷰티 대전 열고 14개 브랜드 할인2022.01.09
아울러, 행사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찌 재키 1961 스몰 백’, ‘아이폰 13프로’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 가능한 경품은 구매 금액에 따라 다르며, 자세한 정보는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나와 가족을 위한 선물이 새로운 밸런타인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쓱닷컴이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통해 선물하기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