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아르카나택틱스: 리볼버스, 5성 히든 영웅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2/01/20 18:17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5성 히든 영웅 ‘이지스’가 새롭게 등장했다. 이지스는 위저드 계열의 냉기 속성 영웅으로 자기 능력치 강화 스킬과 함께 강력한 원거리 공격 능력을 갖췄다. 해당 영웅은 다음달 13일까지 오픈되는 ‘이지스 스페셜 던전’에서 한시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지스 스페셜 던전’에서는 ‘이계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사용해서 ‘이지스’ 영웅 뿐만 아니라 ‘빛나는 영웅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교환할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게임성 개선도 이루어졌다. 특히 침공 콘텐츠에 참가한 유저들마다 침공 보스의 체력이 개별적으로 적용되어 합리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바뀌었다. 또한 일부 침공 영웅들의 능력치가 상향되어 획득이 어려워진 만큼 획득 후 파티에 포함시키면 높은 전력 상승 효과를 갖게 된다. ‘영웅 고급 소환 마일리지’도 추가됐다. 해당 마일리지는 ‘고급 소환’시, 소환 횟수만큼 누적되며 히든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는 ‘빛나는 잊혀진 영혼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되는 ‘복귀 유저 미션 이벤트’는 미접속 기간이 14일 이상인 유저가 게임에 접속하면 7일간 순차적으로 미션 이벤트가 오픈된다. 이 이벤트를 통해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설 시즌을 맞아 이달 31일부터 다음달 21일 까지 명절 콘셉트의 ‘탭!탭!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 주머니’를 탭하면 ‘크리스탈’, ‘골드’ 등 풍성한 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