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는 모바일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성장 시스템 ‘신맥’이 추가됐다. 유저들은 신규 성장 시스템으로 높은 레벨과 더 높은 경지에 이를 수 있게됐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선부 수련’이 등장했다. ‘선부 수련’에서는 6종의 수련 던전을 통해 퀴즈, 몬스터 처치, 선부 수호 등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며, 신규 시스템인 ‘신맥’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신규 시스템에 발 맞춰 특별한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 할 수 있는 ‘혼백’ 시스템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확장됐다.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태왕, 진영 콘텐츠 청현 전장 추가2021.12.21
- 룽투코리아, 모바일 MMORPG '태왕: 가람의길' 업데이트2021.11.30
- 룽투코리아, 신작 '태왕: 가람의길' 정식 출시2021.10.21
- 룽투코리아 신작 태왕, 예약자 50만 돌파2021.10.14
이외에도 ‘용의기원’은 1월 6일부터 1월 27일 까지 새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간 매일 출석보상으로 ‘귀속금화'와 함께 ‘장비, 특급 성장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저들은 미션을 달성하여 ‘장비 조각’과 ’경지 성장 재료’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용의기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