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MMORPG ‘태왕: 가람의 길’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태왕: 가람의 길’은 어둠 속에서 찾아온 위기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행을 통해 성장의 재미와 독특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있는 캐릭터가 특징이다.
출시 전 사전예약에는 5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출시 관련 SNS 공유 이벤트로 ‘코오롱 오두막 면텐트 7.8’과 ‘아이폰13 Pro’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것 외에도 풍성한 경품 및 이벤트를 제공해 유저들의 흥미를 더욱 배가 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태왕: 가람의 길’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보물 뽑기령’, ‘금전’, ‘탑승단’, ‘2배 경험치 물약’과 함께 특별한 ‘사전 예약 칭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관련기사
- 룽투코리아 신작 태왕, 예약자 50만 돌파2021.10.14
-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9월 업데이트 사전예약2021.08.27
- 룽투코리아 '용의기원', 12대 날개 한해정우 업데이트2021.08.12
-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2021.07.20
이외에도 레벨 달성, 출석 인증, 콘텐츠, 게시판 등의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갤럭시 Z플립3’, ‘아이패드 미니6’, ‘LG 시네빔’, ‘갤럭시 워치4’, ‘신세계 상품권’ 등 현물 경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및 경품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태왕: 가람의 길은 MMORPG의 재미를 선사하고,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조작과 콘텐츠를 구현했다”며 “이용자 여러분들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 할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임과 동시에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