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신규 아티스트 ‘케플러(Kep1er)’의 플래닛을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그룹 케플러는 오늘 데뷔와 동시에 유니버스에 합류한다. 국가별(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되는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 등 유니버스 기능을 통해 전세계 팬과 소통을 시작한다. 화보, 예능 등 유니버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엔씨(NC)는 플래닛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엔씨(NC)가 아티스트에게 커피·간식차를 전달하는 서포트(Support) 이벤트 ▲FNS와 미디어(MEDIA) 내 미션에 참여해 클랩(KLAP, 유니버스 내 재화)을 선물 받는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플래닛 오픈과 함께 아티스트의 인사 영상도 유니버스 공식 SNS에서 공개한다.
케플러는 유니버스가 공식 플랫폼으로 참여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결성된 신인 그룹이다. 유니버스는 케플러를 포함해 총 32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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