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대학생 서포터즈 ‘컴투스 플레이어’ 7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전했다.
컴투스 플레이어는 게임산업에 관심이 높은 대학생들이 그들의 신선한 관점으로 직접 게임과 채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컴투스만의 독특한 서포터즈 활동이다.
컴투스는 지난 28일 최종 선발된 10명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컴투스 플레이어’ 7기 발대식을 진행해 컴투스 플레이어의 역할과 의미를 소개하고, 활동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https://image.zdnet.co.kr/2021/12/30/bbe15c8b79d73eb491174a70c484ce97.jpg)
컴투스 플레이어들은 새해 1월부터 6월까지 약 6개월간 영상팀과 디자인팀으로 나누어 양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컴투스의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Com2Verse)’를 비롯해 사내 외 행사 취재, 임직원 인터뷰, 조직 문화 체험 등 컴투스의 다양한 소식을 외부에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활동 기간 동안 현직 실무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진로 탐색 및 직무 체험의 기회를 갖고, 해당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관련기사
- 컴투스, QA 캠퍼스 1기 모집...실무 경험과 교육 병행2021.12.29
- 컴투스,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 브랜드 영상 첫 공개2021.12.28
- 주요 게임사, 연말 사회공헌 '훈훈'...새해에도 지속2021.12.27
- 컴투스프로야구2021, 야구 꿈나무 지원 후원금 전달2021.12.24
그 밖에 컴투스 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기본적인 활동비와 함께 우수기자 포상, 단체복, 기념품 등이 지급되며, 활동을 수료한 플레이어가 향후 공채 및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할 경우, 서류 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컴투스 플레이어 7기 활동을 통해 제작된 콘텐츠는 향후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컴투스 채용 블로그, 링크드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