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보스 신드롬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보스 신드롬 파이터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와 ‘네임리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네임리스’는 녹속성의 파이터로 같은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황속성의 파이터인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는 리더로 사용 시 체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보스 신드롬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이와 더불어 보스 신드롬 파이터 ‘피의 나선에 미친 애쉬’와 네임리스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던전과 타임어택 챌린지 콘텐츠가 오는 1월 19일까지 열려 던전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새해 1월 15일까지 접속만 해도 AP, 속성 소울 선택박스, 상급 강화 망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맞이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가 열리며 다양한 콘텐츠에서 룰렛 티켓을 획득해 2022 황금 복주머니와 소탕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신년 시즈널 룰렛’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 넷마블문화재단, 게임소통교육 5주년 기념 책자 발간2021.12.29
- 넷마블, 미공개 신작 10여종 이상 포진...새해 연초 공개 예상2021.12.29
- 넷마블, ESG 경영위원회 설립...위원장에 권영식 대표2021.12.28
- 서우원 넷마블에프앤씨 대표, 2021년 일자리창출 유공 산업포장 수상2021.12.27
또한 호타루, 나코루루, 엘리자베트 등 일부 신년 테마 파이터가 보너스 파이터로 구성되는 ‘신년 러시 던전’도 오는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서 [바톤터치] 세트카드, 파이터/배틀카드 소환 실버 토큰 등 풍성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신년 배틀패스가 추가돼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1월 11일까지 열리는 ‘신년 팀 대결 이벤트’에서는 ‘호타루 응원팀’과 ‘나코루루 응원팀’ 중 한 팀에 배정되어 팀 배틀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결과에 따라 개인 보상, 팀 승패 보상, 팀 순위 보상으로 루비와 각종 재화를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