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는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RISE OF STARS, ROS)’의 게임 정보를 추가로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ROS는 지난달 티저 사이트를 통해 개성 넘치는 함장, 사실적으로 구현된 전함 등 주요 게임 특징을 소개했으며 이번 추가 게임 정보에는 새로운 게임 토큰과 NFT(대체불가토큰)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ROS에 적용될 신규 게임 토큰명은 ‘실더리움’으로 결정하고 실더리움은 게임 내 핵심 자원인 ‘실더입자’와 언제든지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채굴, 기지 생산 등 다양한 경로로 실더입자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치열한 전투를 거쳐 다른 이용자의 실더입자를 약탈하는 등 실더입자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성장에 따라 더 많은 실더입자를 채굴을 통해 확보할 수 있어 향후 ROS의 중요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맥스, 미르4 개발사 위메이드넥스트 자회사 편입2021.11.26
- 위메이드맥스, P2E 신작 '라이즈 오브 스타즈 ' 글로벌 사이트 오픈2021.11.26
- 위메이드맥스 라이트컨, 신작 '라이즈 오브 스타즈' 이미지 공개2021.11.16
- NHN-위메이드트리, 게임 및 블록체인 사업 협력 나선다2021.10.29
이와 함께 ROS의 NFT로 발행되는 모함은 각각의 모함마다 고유한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이용자들은 한층 다양한 전략 구성과 운용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라이즈 오브 스타즈는 내년 1분기 ‘ROS on WEMIX’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빠른 시일에 글로벌 사전예약을 비롯한 각종 프로모션을 준비하는 등 게임 출시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