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P2E 신작 '라이즈 오브 스타즈 ' 글로벌 사이트 오픈

위메이드맥스 자회사 라이트컨 개발 중...내년 1분기 출시 목표

디지털경제입력 :2021/11/26 13:38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는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RISE OF STARS)’(이하 ROS)의 글로벌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에서는 ‘가장 위대한 정복자를 위한 SLG 블록체인 게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라이즈 오브 스타즈’만의 고유한 분위기와 게임 콘셉트를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신작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는 SF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 행성 등이 특징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을 통해 세력을 확장하는 전략 구상외에도 은하계 세계에서 자원이 풍부한 행성을 찾고 상대 진영을 공격하며 전투를 펼치는 재미요소도 갖추고 있다.

라이트컨 라이즈 오브 스타즈(ROS) 대표 이미지.

이와 함께 행성 내 자원 채굴을 통해 게임 토큰 획득이 가능한 시스템도 구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라이즈 오브 스타즈’는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새로운 게임 토큰과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까지 접목해 위믹스 플랫폼 내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라이즈 오브 스타즈’의 글로벌 서비스명은 ‘ROS on WEMIX’로 내년 1분기 글로벌 서비스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이번 티저 사이트 공개를 시작으로 게임 정보, 플레이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