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펫 2종, 전설 펫 2종을 추가하고 콘텐츠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전설 플러스 펫 2종은 '용의 수호신 제이브', '아이사의 황제 린'으로, 제이브는 궁극기 게이지가 감소하는 걸 막아주고, 받는 피해량을 줄여주며, 일정 비율만큼 감소한 피해량을 반사하는 등의 스킬을 갖고 있다.
린은 상태이상 적중 확률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영웅의 생명력이 낮으면 일정시간 동안 위장시키는 효과가 있다. 위장하는 동안에는 광역 피해량이 감소하고, 모든 저항 확률이 증가한다.
전설 펫 '어둠의 구원자 에스파다'는 스킬 쿨타임 감소, 상태이상 적중 확률 증가 스킬을, '악몽의 추적자 크리스'는 치명타 피해 증가, 방어무시 효율 증가 스킬을 갖고 있다.
진형에 추가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전술 개조' 시스템도 들어갔다. '전술 개조'는 원하는 진형 내 하나의 열(전열, 중열, 후열)에 추가 옵션을 부여하는 시스템으로 더욱 강력한 진형으로 개선시킬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존 전설 플러스 펫 5종(▲빛의 기사 루디▲신검 에이스▲지옥의 군주 크리스▲축복의 천사 루▲사냥터의 왕 이린)은 활용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리메이크되고, 던전 '무한의 탑' 보통 난이도가 41층에서 50층으로 확장돼 이용자들의 도전욕구를 높일 예정이다.
결투장 1천위 이용자가 대결을 하는 토너먼트 콘텐츠 ‘세나컵’이 개편됐다. ‘세나컵’ 전투는 각 라운드가 종료되면 즉시 관람할 수 있고, 각종 편의 기능이 추가됐다.
이외에도 특정 타이밍에 제압기를 사용하면, 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넷마블은 '메리세나마스 선물 대작전'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한의 탑 클리어', '지도 사용' 등 미션을 완료하면 '메리세나마스 선물상자', '펫 소환 티켓', '희귀 보석 소환권' 등을 지급한다. '메리세나마스 선물상자'를 이용하면 '문스톤', '썬스톤', '영웅소환 티켓' 등 각종 보상을 받는다.
관련기사
- 넷마블 美 자회사 잼시티, P2E 게임 챔피언스 첫 공개2021.12.23
- 주요 게임사, 신작 담금질로 연말 분주...새해 국내 출시작 풍성2021.12.22
-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업데이트 후 매출 반등...구글 매출 5위2021.12.21
- 넷마블, AI 인식 안면 애니메이션 생성 기술 공개2021.12.20
세븐나이츠2 출시 400일을 맞아 게임에 7일간 접속만 해도 '잊혀진 기억', '희귀 보석 소환권', '성장 던전 티켓 상자' 등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내달 6일까지 실시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이 게임을 2020년 11월 한국 시장에 이어, 2021년 11월 글로벌 172개 지역에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