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에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린족으로만 선택이 가능한 신규 직업 ‘천도사’가 추가됐다. 천도사는 천체의 힘이 담긴 보주를 이용하는 원거리 마법형 직업으로 공간왜곡을 통한 순간 이동을 활용해 본인이 이동하거나 상대방을 특정 지역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설 등급 수호령을 ‘진’으로 진화시키고 무공패의 추가 옵션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레볼루션 쿠폰’ 3종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본인의 상황에 맞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신규 서버 ‘천지개벽’도 열렸으며 신규 서버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홍문 20레벨과 현계까지의 퀘스트가 모두 완료된 상태로 시작할 수 있어 보다 빠르게 ‘던전’과 ‘세력전’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넷마블 마블퓨처레볼루션, 슈퍼 히어로 추가2021.12.16
- 넷마블, 2021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6년 연속 선정2021.12.15
- 넷마블문화재단, 제10회 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 기관 부문 선정2021.12.15
- 넷마블,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세븐나이츠2’ 운영2021.12.14
전설 등급 장비와 신규 의상 도안을 획득할 수 있는 ‘3주년 설야구릉 겨울 축제’ 이벤트도 마련했다. 주간 단위로 제한 시간이 있으며 이벤트 필드 내에서 획득한 주화를 모아 원하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의 정승환 사업본부장은 “무엇보다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3주년을 함께 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신규 직업 천도사를 비롯한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어나가기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소통하면서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