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판매 활성화를 위해 커피사업부문을 신설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신설된 커피사업부문은 '에스프레카페' 제품 판매 활성화 및 기존 사용고객들의 캡슐사용률 향상, 향후 커피관련 사업 확대기반 마련 등을 위해 신설됐다. 특히 2014년 첫 출시 과정부터 커피머신얼음정수기 개발의 전 과정을 직접 챙긴바 있는 정휘동 회장의 커피사업 관련한 강력한 의지도 반영됐다.
지난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해 정수기 시장의 대세제품으로 만든 바 있는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를 얼음정수기를 잇는 또 하나의 히트상품으로 만든다는 목표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연말맞이 SNS 이벤트 진행2021.12.07
- 청호나이스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 2천만뷰 돌파2021.11.30
- 청호나이스, 사회복지기관에 '업사이클링 커피비누' 전달2021.11.24
- 청호나이스, 코웨이와 얼음정수기 '특허무효소송' 최종 승소2021.11.15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는 용량 및 사이즈에 따른 4종의 제품 및 커피전용머신 '청호 이탈리아나'로 라인업이 구축돼 있다. 특히 올 2월 출시된 카운터탑형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가로 29cm의 슬림한 사이즈에 정수, 냉수, 온수에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또 '굿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디자인을 인정 받았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임영웅 모델의 '에스프레카페' TV CF도 준비 중이며 1월 중 온에어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