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 광고' 조회수가 합산 2천만뷰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임영웅 광고'는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총 18편이다.
특히 지난 6월 출시된 '청호 언택트 얼음정수기' 광고 영상은 터치 없이 취수와 얼음 토출이 가능한 제품의 장점을 다양한 사용 환경에 적용해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해당 시리즈는 접촉에 따른 감염 걱정으로 인해 최소한의 터치조차 꺼려지는 시대에 큰 호응을 얻으며 조회수 1천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올해 4월부터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다음달 중 청호나이스의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청호 에스프레카페' 제품 광고촬영도 진행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8개 SNS 채널을 운영하며 각 채널별 특성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사회복지기관에 '업사이클링 커피비누' 전달2021.11.24
- 청호나이스, 코웨이와 얼음정수기 '특허무효소송' 최종 승소2021.11.15
- 청호나이스, 세계 최대 물산업 전시회서 언택트 정수기 기술력 뽐내2021.11.12
- 청호나이스, '이탈리아나 커피머신' 라이브커머스 진행2021.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