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새 콘텐츠 보스 레이드 오픈

40레벨 이상 캐릭터 참여 가능

디지털경제입력 :2021/11/24 15:48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에 신규 콘텐츠 ‘보스 레이드’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보스 레이드’는 여러 이용자가 힘을 합쳐 몬스터를 처치하는 콘텐츠다. 4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던전에 입장해 플레이할 수 있다. 2종의 던전은 매일 지정된 시간(금빛의 투탕카멘-오후 12시, 영원의 해적왕 카란-오후 9시)에 열린다.

이용자는 ‘보스 레이드’에 참여해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면 ‘절대자의 하르콘 박스(귀속)’, ‘절대자의 겔더 박스(귀속)’, ‘절대자의 문장(귀속)’을 얻을 수 있다. ‘절대자의 문장(귀속)’은 아카데미의 ‘영구 자격증’과 ‘기간제 자격증’ 등으로 제작 가능하다.

관련기사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신규 콘텐츠 보스 레이드 오픈.

트릭스터M은 ‘별희의 점성술’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장비 아이템을 ‘별빛 조각’으로 바꿀 수 있다. 내구도가 0인 장비도 활용할 수 있다. ‘별빛 조각’은 점성술 메뉴에서 다양한 능력치(치명타, 무기 대미지, 방어력, 대미지 리덕션 등)를 높이는데 사용된다.

엔씨소프트는 다음 달 3일까지 ‘픽업! 더블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4종의 아이템(빛나는 정령석(귀속), 빛나는 수호석(귀속), 영웅 설계도 조각(귀속) 3개, 미완성 엘릭서(귀속) 8개) 중 하나에 투표할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아이템을 2배로 받는다. 1천명 이상의 이용자가 투표에 참여하면 2~4위를 기록한 아이템도 모두 받는다. 투표 결과는 12월 7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