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JTBC 신규 예능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엔씨(NC)는 JTBC스튜디오와 제휴 협업을 통해 유니버스에 ‘싱어게인2’ 전용 플래닛(Planet)을 오늘(24일) 오픈한다. 이용자는 미디어(MEDIA)와 FNS(Fan Network Service) 기능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 클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유니버스는 싱어게인2 플래닛 오픈을 기념해 기대평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FNS에서 퀴즈의 정답을 맞히고 인증사진을 해시태그(#싱어게인_기대평이벤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유니버스 내 무료 재화 클랩(KLAP)을 선물한다.
엔씨(NC)는 플래닛 오픈을 축하하는 미션 이벤트도 시작한다. 이용자는 FNS와 미디어에 준비된 다양한 미션을 완수해 클랩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엔씨소프트 피버, 새 프로젝트 즐거운 상상 공개2021.11.23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크래비티 팬사인회 12월 4일 개최2021.11.22
- 엔씨소프트 리니지W, 라플시아 쟁탈전 업데이트2021.11.17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강다니엘 팬사인회 개최 예고2021.11.12
싱어게인2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다음 달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니버스는 서포트(Support), 본방사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