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특급 호텔 레스토랑 수준의 미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는 호텔신라와 협력해 '삼성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 시리즈를 23일 출시한다.
삼성 비스포크 큐커는 4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과 스마트폰 카메라로 전용 밀키트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최적의 온도· 시간 등 조리값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스캔쿡' 기능이 탑재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호텔신라가 삼성전자의 '팀 비스포크'에 새롭게 합류하면서 선보인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는 ▲시트러스 소스의 프리미엄 메로 스테이크 ▲프리미엄 떡갈비 구이 ▲페리구 소스의 프리미엄 CAB(Certified Angus Beef) 안심 스테이크 등 3종이다. CAB는 미국 앵거스비프 협회에서 주관하는 최상급 앵거스 품종 인증 프로그램이다.
이 밀키트는 호텔신라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식재료와 레시피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비스포크 큐커의 스캔쿡 기능을 활용하면 셰프가 의도한 호텔신라 파인 다이닝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면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호텔신라 셰프들은 이번 밀키트 시리즈를 출시하기 위해 지난 4개월 동안 메뉴 선정부터 조리 알고리즘 개발, 품질 평가에까지 직접 참여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호텔신라의 '팀 비스포크' 합류로 비스포크 큐커가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더욱 간편하고 즐겁게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팀 비스포크 협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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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로 스테이크(4만9천원)는 마이셰프 직영몰, 안심 스테이크(7만 9천원)와 떡갈비 구이(4만9천원)는 프레시지 직영몰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다.
삼성전자와 삼성카드, 호텔신라는 이번 밀키트 출시를 기념해 23일 오후 7시 삼성닷컴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마이큐커 플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 호텔신라 숙박권, 파크뷰 식사권, 신라 다이닝 앳 홈 밀키트 등 경품도 증정한다. 또 23일 마이큐커 플랜 가입자에게는 비스포크 큐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