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주컴퍼니(대표 조성우)가 운영중인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 '런드리고'가 고객 감사 행사로 '비대면 모바일 수선 서비스' 10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런드리고는 올해 5월부터 비대면 모바일 세탁 서비스와 함께 비대면 모바일 수선 서비스를 운영해 왔다. 현재 비대면 모바일 수선 서비스는 월평균 20% 이상 이용률이 증가하는 추세며 현재까지 약 2만5천벌의 수선을 완료했다.
특히 런드리고는 최근 일 평균 2천가구 이상의 세탁 주문을 처리 중에 있으며 이달 들어 전체 세탁 이용자 중 8% 가량이 수선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런드리고는 12월 3일까지 2주간 바지 기장 수선을 100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청바지와 정장을 비롯한 모든 바지류가 포함되며 고객당 1벌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전문적인 수선 서비스를 위해 런드리고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제1 스마트 세탁 팩토리 인근에 약 330제곱미터(100평) 규모의 최신 수선 설비와 시스템을 구축한 공장을 신설하고 대기업 패션 브랜드 출신 20~3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전문가들을 대거 영입한 바 있다.
관련기사
- 런드리고, 광교신도시·수원·용인 서비스 지역 확대2021.10.25
- 모바일 세탁 런드리고, ‘1회 이용 서비스’ 시작2021.09.27
- 의식주컴퍼니 런드리고, 500억 투자 유치2021.09.07
- 런드리고, ‘고객별 의류 자동 출고 시스템’ 개발 성공2021.09.01
런드리고 수선 서비스는 기본 수선과 리폼, 명품 의류까지 안심 정찰 가격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다. 비대면으로 상세한 정보 표기 및 주문이 가능하도록 최적화된 사용자경험(UX)/사용자환경(UI)을 선보이며 수선 요청 사항을 효율적으로 시스템화함으로써 오히려 대면 주문보다 더 정확한 수선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조성우 의식주컴퍼니 대표는 "최근 명품 의류 직구로 인한 수선 이용이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로 이에 대비해 수선 장인을 계속 영입 중에 있다"며 "고객들의 입소문만으로 이루어진 성과에 감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