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업무에서 장애 알람이라고 하면 크게 신경쓰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실제 IT서비스 운영에서는 상당히 중요할 뿐 아니라 기업 신뢰도나 고객 유지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이를 원활하게 관리하기 위해 어떤 방안이 필요한지 베스핀글로벌 김의종 그룹장님과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관련기사
- 베스핀글로벌, 대한민국코칭컨페스티벌 ‘코칭문화 확산 우수기관’ 선정2021.11.16
- 베스핀글로벌-티시스, 클라우드 비즈니스 플랫폼 사업 MOU 체결2021.11.05
- 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보안 백신 ‘옵스나우 시큐리티’ 출시2021.09.08
- 베스핀글로벌,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IDC 마켓스케이프 동시 등재2021.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