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대한민국코칭컨페스티벌 ‘코칭문화 확산 우수기관’ 선정

컴퓨팅입력 :2021/11/16 11:55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한국코치협회에서 주최하는 ‘제18회 대한민국코칭컨페스티벌’에서 ‘코칭문화 확산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16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코치협회’(이하 협회)는 우리나라의 코칭산업과 코칭문화 확산에 주력하고, 사회 각 분야에 코칭의 보급과 발전을 통해 다양한 사회적 활동과 기여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협회에서 주최하는 ‘제18회 대한민국 코칭컨페스티벌’(이하 행사)은 코칭 문화 확산에 기여한 단체에게 코칭 우수 기관상을 시상함으로써 코칭 산업 저변확대와 코칭 알림 확대를 이루고자 협회에서 주최하는 행사이다.

베스핀글로벌 코칭문화 확산 우수기관 수상 기념사진. 한국코치협회 강용수 회장와 베스핀글로벌 아카데미 윤희정 이사(이미지=베스핀글로벌)

베스핀글로벌은 지난 11월 11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코칭문화 확산 우수기관’에 선정되었다. 베스핀글로벌은 중장기적 성장을 위해 리더 코칭의 중요함을 인식하고, 지난 2월부터 코칭 전문교육 업체 ‘비즈니스임팩트’와 교육∙컨설팅 전문 기업 ‘피플앤비즈니스’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는 CEO 및 주요임원 대상 1:1코칭과 전체 임원 및 팀장의 그룹코칭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코칭 대상자는 리더급 90여명에 달한다. 코칭의 영향으로 리더들은 구성원의 성장과 성과 향상을 위해 솔직하지만 존중을 담은 피드백을 전하게 되었으며, 기업의 수평적 조직문화 또한 한층 강화되었다.

비즈니스임팩트의 이재형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은 창업 후 단기간에 중장기 성장 모멘텀을 맞이하게 된 대표적 IT기업으로 성장을 위한 리더 코칭 교육이 중요한 단계”라며, “회의 문화 및 진행 방식, 회의석상에서의 발언에 대한 피드백을 먼저 요청하는 등 훌륭한 리더가 되기 위한 자기인식과 행동변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어 이번 선정에 추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