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뮤직, 폰 없이 갤워치4서 바로 재생 가능

KT 온·오프라인 구매시 버즈2 최대 5만원 할인

방송/통신입력 :2021/11/18 13:57    수정: 2021/11/18 13:57

KT(대표 구현모)가 스마트폰 없이 갤럭시워치4에서 지니뮤직 앱을 단독 실행할 수 있는 기능을 홍보하기 위해, 지니뮤직 스마트음악감상 1개월 이용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KT는 18일부터 전국 KT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 워치4를 구매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는 스마트폰에 지니뮤직 앱이 설치된 상태에서 워치와 연동해 지니뮤직 음악 서비스를 이용했지만, 이번 기능 업데이트로 스마트폰 없이 갤럭시 워치4에서 지니뮤직 앱을 단독 실행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4에서 지니뮤직 단독 재생 화면 이미지

단, 갤럭시 워치4가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된 상태여야 한다. 이 기능은 갤럭시 워치4에서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지니뮤직 앱을 새로 내려받거나, 지니뮤직 앱 업데이트를 하면 기능이 활성화된다.

조깅이나 자전거를 타는 등 운동을 하면서 스마트폰을 갖고 있지 않아도 갤럭시 워치4로 음악을 재생하고 갤럭시 버즈2로 편하게 들을 수 있다. 또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화와 메시지도 주고 받을 수 있다.

또한 KT는 자사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갤럭시워치4를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2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아 9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25% 할인쿠폰에 KT 멤버십포인트 최대 10%를 사용해 할인된 금액이다. 

관련기사

행사는 다음달 1일까지다.

KT 디바이스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KT에서 갤럭시워치4를 구매해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지니뮤직과 연계한 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해, 더욱 편리한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