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21 핀업 디자인 어워드'서 8개 제품 수상

트리플케어 와이드·뉴 컴팩트 식기세척기…최고상 '베스트 오브 베스트' 수상

홈&모바일입력 :2021/11/16 09:30

SK매직이 국내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1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총 8개 제품과 브랜드가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그 중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 뉴 컴팩트 식기세척기는 제품 디자인 부문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선정됐다.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1' 수상에 이어 이번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큰 호평을 얻으며 디자인 경쟁력을 재입증했다.

SK매직 '2020 핀업 디자인 어워드' 수상 제품 (사진=SK매직)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는 세척, 건조뿐 아니라 평소 식기 보관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또 화사한 분위기의 로사 콜로라도 등 총 8가지 팔레트 풍 색상 판넬을 더해 주방 인테리어 효과를 높인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카운터탑 형태의 뉴 컴팩트 식기세척기도 기교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점이 호평을 받았다.

관련기사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인 '핀업 베스트 100'에는 보더리스 인덕션,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이 선정됐다. 고객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브랜딩 부문에서 본상 수상과 함께 패키징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 등 총 3개의 제품과 브랜드가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의 혁신적 가치를 위한 기술 연구와 디자인 철학이 잘 어우러져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페인 포인트(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해결하고, 생활하는 공간의 품격까지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