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교육 콘텐츠 기업 데이원컴퍼니의 CIC(사내독립기업) 패스트캠퍼스가 '2022 투자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좋은 질문'을 주제로 '주식 투자'와 '부동산 투자' 2개 분야로 구성된다.
"좋은 질문은 성공적인 투자의 시작"이라고 강조한 패스트캠퍼스 CIC 신해동 대표는 "유동성이 큰 투자 시장에서, 개인 투자자가 전문가와 대화하며 현명한 투자법을 찾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기획의도"라고 설명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연사 라인업이 돋보인다. 프로그램은 '동학개미의 스승'으로 알려진 체슬리 박세익 대표의 기조연설로 시작된다. 박세익 대표는 '좋은 질문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주식 컨퍼런스에는 ▲홍진채 라쿤자산운용 대표 ▲김영우 SK증권 리서치센터 센터장 ▲윤혁진 SK증권 중소성장기업분석팀 팀장 ▲박민수 베스트셀러 직장인 투자자 ▲오종태 타이거자산운용 투자전략 이사 ▲이효석 SK증권 자산전략팀 팀장 ▲이한영 DS자산운용 주식운용본부장이 참여한다. 펀드매니저부터 애널리스트, 투자 전략가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전문가 7명이 연사로 나섰다.
부동산 컨퍼런스는 학계 전문가부터 경매 전략가, 부동산 디벨로퍼 및 데이터 분석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6인이 진행한다. ▲심교언 건국대학교 부동산학과 교수 ▲부동산히어로 입지분석 전문 투자자 ▲황성태 밸류앤뷰위드어스 이사 ▲정민우 바른자산관리 대표 ▲하선 부동산 디벨로퍼 ▲김기원 데이터노우즈 대표가 연사로 참석한다
해당 컨퍼런스는 각 연사의 영상 최초 공개일에 맞춰 평일 저녁 8시마다 유튜브 라이브 시사회를 진행한다. 주식 투자 시사회는 11월29일부터 12월7일까지, 부동산 분야 라이브 방송은 12월8일부터 12월15일까지 진행된다.
라이브 시사회에서는 연사와 함께 컨퍼런스 영상을 시청하고, 주제와 관련된 질문에 연사가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가진다. 질문이 선정된 참가자는 연사의 저서와 추가 경품을 받게 된다.
또 패스트캠퍼스는 컨퍼런스 종료 후 실제 투자 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참가자들에게 연사가 직접 준비한 강의안을 배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데이원컴퍼니, ‘2020 자기계발 어워즈’ 개최2021.10.19
- 패스트캠퍼스 "올해 기업교육 화두는 디지털 전환”2021.09.01
- 패스트캠퍼스 새 사명 ‘데이원컴퍼니’...사내독립기업 체제 도입2021.08.05
- 패스트캠퍼스-SK증권, 투자 전략 강의 콘텐츠 제작2021.08.02
신해동 패스트캠퍼스 CIC 대표는 "투자 열풍이 거세지는 요즘, 개인 투자자가 가장 필요하고 평생 써먹을 수 있는 핵심적인 내용을 담았다"며 "다른 플랫폼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최고의 연사들이 전하는 솔직하고 따끈따끈한 이야기가 투자의 해답을 찾아가는 지도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22 패스트캠퍼스 투자 컨퍼런스는 올해 12월31일까지만 구매가 가능하고, 11월30일 자정까지 얼리버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