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원컴퍼니, ‘2020 자기계발 어워즈’ 개최

자기계발 도전 경험해본 성인 대상...총 상금 1억원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10/19 09:02

성인교육 콘텐츠 기업 데이원컴퍼니(대표 이강민)의 패스트캠퍼스 사내독립기업(CIC)가 자기계발에 도전해본 경험이 있는 성인 대상으로 '2021 자기계발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패스트캠퍼스는 직장인을 위한 실무교육 콘텐츠 서비스와 B2B 기업교육을 담당하며, 트렌드에 맞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로 성인교육 시장과 데이원컴퍼니의 성장을 이끌어왔다.

특히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고용 불안으로 자기계발 열풍이 거세지면서 취업 및 직무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성인교육 콘텐츠가 더욱 각광받고 있다. 이에 패스트캠퍼스 CIC는 자기계발로 변화를 꾀하는 이들의 도전을 격려하고, 다양한 경험담을 통해 자기계발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

데이원컴퍼니 패스트캠퍼스 CIC 2021 자기계발 어워즈 개최

이번 자기계발 어워즈는 성공과 실패 여부에 상관없이, 자기계발에 도전했던 경험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패스트캠퍼스 강의 수강 경험이 없거나 회원이 아니어도 지원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지원서 작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취업 및 이직과 업무능력, 프리랜서와 N잡러 관련 성공 및 실패 등 다양한 경험담을 간단한 글로 자유롭게 풀어내면 된다.

관련기사

최종 선정된 11명에게는 ▲1등 1명 3천만원 ▲2등 2명 각각 1천500만원 ▲3등 8명 각 500만원씩 총 1억 원의 상금이 제공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톱11을 선정하고, 선정자들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제작한 영상 콘텐츠의 조회수에 따라 등수를 매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패스트캠퍼스 강의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해동 패스트캠퍼스 CIC 대표는 "자기계발로 변화를 만들어내려는 사람들의 '도전' 자체가 의미 있다고 생각해 자기계발 어워즈를 준비했다"며 "연말 시즌을 맞아 새로운 목표를 세우는 많은 사람들이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자기계발의 의미에 공감하며, 목표를 이루어 나가는 과정에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