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소프트, 성능관리 솔루션 V5 출시

컴퓨팅입력 :2021/11/09 15:29

셀파소프트는 '셀파 성능관리 솔루션 V5'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최신 버전은 사용자 중심의 편의기능 및 UI/UX 를 개선했다.

UI/UX 고도화로 기본 셀파소프트의 브랜드 컬러(파랑, 초록, 주황) 중심의 공통 디자인 템플릿 적용해 다양한 차트 간의 인터랙션을 강조했다.

셀파 성능관리 솔루션 V5의 오라클 관리 화면

사용자가 자유롭게 정의한 내용을 기반으로 경고를 작성하고, 다양한 채널로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알람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리포팅 기능을 전 제품 포트폴리오에 적용해, 이기종 DBMS의 운영보고서를 동일한 템플릿에서 비교가 가능하다.

최근 DBMS의 고도화에 따라 고가용성 기능을 내장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SQL서버의 올웨이즈온, 마이SQL 및 마이라DB의 MHA 등의 고가용성 모니터링을 할 수 있게 리플리케이션 대시보드를 고도화했다.

제품의 내실 강화에 초점을 맞춰 솔루션 설치 및 수정 및 패치를 자동화 기반으로 쉽게 지원하도록 개편했다. 솔루션의 장애진단 기능을 추가해 자동화 역량을 높였다.

설치 및 수정, 패치 자동화 기능은 클라우드 상 DBMS의 성능 관리를 위해 사용자가 직접 쉽게 설치하고 바로 모니터링 되도록 더 강화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관련기사

셀파소프트 측은 “신제품 출시에 맞춰 기존 고객사에 설치된 제품의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시장 확장 정책을 펼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셀파 성능관리 솔루션 V5 개발 프로젝트를 총괄한 셀파소프트 서강교 대표는 ” V5 프로젝트는 ‘쉽고, 트렌디하고, 튼튼하게(Easy, Trendy, Robust)’를 슬로건으로 개발을 완료했고, 한층 더 고객 친화적인 솔루션으로 거듭나기 위하여 노력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