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라푸마’ 겨울아이템 선판매 진행

"브랜드 정체성과 스토리 소통 기대”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11/04 09:16

와디즈(대표 신혜성)는 11월 LF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와 함께 11개 겨울 아이템을 선공개하는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펀딩 기획전은 와디즈와 LF가 2년만에 온라인 유통 기반의 '아웃도어 애슬레저 브랜드'로 부활한 '라푸마'의 정체성과 제품 스토리를 신규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라푸마는 '더 나은 삶을 만드는 가치'를 뜻하는 '플러스 밸류'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세워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아웃도어 애슬레저룩'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펀딩을 통해 선공개되는 라푸마의 겨울 아이템은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의류, 잡화 등 11종이다. 최근 급격하게 추워진 날씨와 어울리는 두께감과 활동적인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도록 개발한 구스다운, 플리스 재킷, 패딩스커트, 레깅스, 방수 트레킹화, 타이벡 가방 등을 선보인다.

관련기사

와디즈X라푸마 겨울 선공개 아이템 단독 펀딩기획전

와디즈 황인범 영업총괄이사는 "이번 기획전은 2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재출시된 라푸마가 자사의 브랜드 철학과 이야기를 펀딩이란 특별한 방식으로 소개하는 장"이라며 "브랜드의 가치와 이야기에 집중하고 적극적으로 피드백하는 와디즈 서포터를 통해 외연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라푸마 펀딩 기획전은 11월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전상품 무료배송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