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서비스 기업 와그(대표 선우윤)는 '이용자 중심' 가치를 담은 새로운 기업 로고(CI)를 2일 공개했다.
와그는 서비스명이자 CI 슬로건인 WAUG(Where Are You Going)를 전 세계 여행객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CI를 변경했다. 여행을 즐기는 주체인 여행자, 즉 이용자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이번 CI 개편으로 와그는 모바일 앱, 웹페이지, 주요 온라인 채널 등 새롭게 변경된 CI 디자인을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포스터, 전광판 등의 옥외광고물과 각종 시각디자인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선우윤 와그 대표는 "새롭게 개편한 와그 CI는 여행 서비스의 가장 중요한 가치인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뜻을 담는 데 주력했다"며 "새로운 도약을 의미하는 새 CI에 걸맞은 혁신적이고 차별화한 여행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하여 글로벌 여행시장을 견인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와그, 최고급 호텔부터 감성 캠핑장까지 예약 가능2021.08.10
- 와그, 열차 승차권 복합구매 서비스 시작2021.07.14
- 여기어때, 경북 숙박·액티비티·렌터카 할인2021.04.28
- 클룩, 울릉도 무착륙 일출비행 탑승객 모집2021.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