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 새 CI 공개..."이용자 중심 가치 담아”

주요 온라인 채널, 옥외광고물 등에 활용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11/02 09:23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서비스 기업 와그(대표 선우윤)는 '이용자 중심' 가치를 담은 새로운 기업 로고(CI)를 2일 공개했다.

와그는 서비스명이자 CI 슬로건인 WAUG(Where Are You Going)를 전 세계 여행객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CI를 변경했다. 여행을 즐기는 주체인 여행자, 즉 이용자에 초점을 맞춘 것이다.

이번 CI 개편으로 와그는 모바일 앱, 웹페이지, 주요 온라인 채널 등 새롭게 변경된 CI 디자인을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포스터, 전광판 등의 옥외광고물과 각종 시각디자인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와그 새 CI

선우윤 와그 대표는 "새롭게 개편한 와그 CI는 여행 서비스의 가장 중요한 가치인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뜻을 담는 데 주력했다"며 "새로운 도약을 의미하는 새 CI에 걸맞은 혁신적이고 차별화한 여행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하여 글로벌 여행시장을 견인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